2025학년도 후기 ​재단법인 양천장학회 장학생 신규 선발 안내


※ 최근 교외장학 신청시 지원자격이 맞지 않는데 신청하거나 학교 추천자 선발 후 

   연락이 두절되며 재단에 지원을 포기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학생분들은 반드시 공지내용을 꼼꼼히 숙지하시어 지원 자격을 확인하시고 

   지원할 의사가 있는 경우에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추천자 선발 후 재단에 지원을 포기하는 경우 

패널티(타 장학금 추천 제외 등)예정이니 신중히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장학금 수혜 예정이나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지원 전 학생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모집인원 : ​총 3명


​2. 제출서류 (첨부서류 누락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서류는 7월 이후 발급한 서류에 대해 인정 

 

   1) 장학회 선발원서 (소정양식, 연락처 명기) 1부 → 지원서 부착 증명사진(컬러 필수), (흑백사진 또는 포토샵 수정사진 불가)

    2) 자기소개서 (소정양식) 1부

   3) 지도교수 추천서 (총장 직인은 교내 선발시 날인예정) 1부

    4) 학업계획서 1부

    5) 전(全)학년 성적증명서 (백분위점수 기재) 1부 → 2025-1학기 성적 포함

      ※ 2025-1학기 성적포함 성적증명서의 경우 7/9 수요일 오후부터 발급 가능

    6) 전(前) 학기 등록금 영수증 사본 1부

    7) 타 장학회 장학금 수혜증서 또는 장학금 수혜확인서 [ 포털(KUPID) > 제증명 ]

    8) 장학금 중복 수혜 희망 사유서 1부(부득이한 사유로, 중복수혜 희망시 제출) → 면학장학금 신청자만 제출 필요

    9) ​부모 각 1부 ​-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 발급이 안되는 경우, 무소득사실증명서 또는 소득금액증명서

    10) 재학증명서 1부

   11)가족관계증명서 1부(부,모 기준)

    12) 학자금지원구간 확인서(2025-1,2학기) → 한국장학재단 증명서 메뉴에서 발급

      ※ 2025-2학기 학자금 지원구간 미 산정시 추후 해당 서류를 재단으로 직접 제출해야 함.

    1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조회 동의서 1부.


※ 모든 증명서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재발급이 불가능하여 사본을 제출할 경우, 면접 시에 원본을 제시하여 원본대조를 받아야 합니다. 

 

3. 서류신청 마감일 (학생지원팀으로 제출) : 2025년 7월 10일 오후 3시까지 학생지원팀으로 방문 제출

   ※ 업무시간: 평일 월~금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12시~13시)


4. 지원자격 ※ 지원자의 경우 2025-1, 2025-2 해당학기 모두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여 학자금지원구간이 있어야 함



   


​5. 본 장학회 장학생 선발은 본교 내부 심사(추천) 후 면접 전형​(재단 주관)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면접 일정 : 2025년 8월 중 (정확한 일정은 서류심사 결과 발표 후 유선 안내) 



6. 문의: 학생지원팀 (02-3290-1104, 월~금 오전 10시~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13시)